공지사항

공지사항

병신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광수
작성일16-12-27 00:00 조회87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per_01.gif?v=2

동미산펜션입니다.

병신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저희 펜션 홈 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per_02.gif?v=2


다사 다난했던 병신년 한해를 보내면서 이제 못다한 일들이 있으시다면 다시한번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지시고 잘 마무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2016년 병신년 한해도 이제 앞으로 4일정도 남아 있습니다.


가족. 친지, 친구분들과 그리고 가장 가까운 이웃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셨는지 되돌아 보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가장 소중한 가족과의 소통, 그리고 친지. 친구분 등 주변사람들과의 불편함이 있으셨다면 만남 등을 통해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가정, 더불어 사는 이웃 사회공동체를 형성하는데  앞장서는 자기 변화의 시간을 가져 보시지요!


 특히  올 한해 우리 사회를 대통령 탄핵 정국으로 만든 비선실세의 국정 혼란 사건과 축산농가의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감염 확산으로 인한 닭. 오리농장의 방역 및 매몰작업 등으로 농민들의 경제적 손실이 발생하여 국가적 위기에 직면하게 되어 국민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냉정을 잃지 말고 슬기롭고 지혜롭게 이 어러운 난국을 헤쳐 나가야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저희 펜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분과 찾아오신 모든 고객님들께 친절하게 정성껏 모실것을 약속드리며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펜션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밝아오는 정유년 신년 새해에는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미산 펜션지기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