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정유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광수
작성일17-12-15 00:00 조회54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동미산펜션입니다.

정유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저희 펜션 홈 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다사 다난했던 정유년 한해를 보내면서 이제 못다한 일들이 있으시면 다시한번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지시고 마무리를 잘 해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 정유년 한해도 이제 앞으로 16일 정도 남아 있습니다.


가족. 친지 친구분들과 그리고 가장 가까운 이웃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셨는지 되돌아 보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가장 소중한 가족들과의 소통을 통하여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삶을 꾸미고,  그리고 우정과 나눔의 시간으로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이웃 사회공동체를 형성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보려고 노력하였는 한번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올 한해는 대통령 탄핵사건으로 전직대통령이 구속되는 등 우리 사회분위기가 혼란한 속에서 새로운 지도자를 뽑는 대통령선거로 사회안정을 되찾아 가고 있는 현실속에서


우리 모두  한해를 잘 마무리 하기 위하여,


12월 31일 제부리마을에서 제부도를 방문하신 손님들과 함께 해넘이 행사와 2018년 1월1일 해오름 행사를 가질 예정이오니 시간내시어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가지시기 바랍니다. 


항상 저희 펜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분과 찾아오신 모든 고객님들께 친절하게 정성껏 모실것을 약속드리며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펜션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밝아오는 무술년 신년 새해에는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동미산 펜션지기가..... 


<!-- 게시물 내용 출력 끝 --> <!-- 기타 게시물 정보사항 시작 -->

<!-- 첨부파일 정보 시작 --> <!-- 첨부파일 정보 끝 -->
<!-- 추천 기능 시작 --> <!-- 추천 기능 끝 --> <!-- 신고 기능 시작 --> <!-- 신고 기능 끝 -->
<!-- 태그 정보 시작 --> <!-- 태그 정보 끝 --> <!-- RSS정보 시작 --> <!-- RSS정보 끝 --> <!-- 원저작자 시작 --> <!-- 원저작자 끝 --> <!-- 원저작일 시작 --> <!-- 원저작일 끝 --> <!-- 원래글url 시작 --> <!-- 원래글url 긑 -->

<!-- 기타 게시물 정보사항 끝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